온더룩의 ‘패션 크리에이터’는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와 상품이 노출되어 매출과 홍보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사용자 역시 플랫폼 한 곳에서 최신 패션 트렌드 파악부터 구매까지 쉽게 해결 가능하다.
온더룩은 이용자의 성별, 키, 선호스타일 등을 분석해, 그에 적합한 크리에이터들의 패션 콘텐츠를 추천하고 관련 상품 구매까지 연계하는 모바일 플랫폼입니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빠르고 간편하게 탐색할 수 있고, SME 및 크리에이터들은 더 많은 노출 기회를 확보할 수 있다. 서비스 초기부터 이용자와 SME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앱 출시 1년 만에 월간활성이용자수(MAU) 35만 명, 재방문율 65%를 달성하는 등 빠르게 성장 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