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오크인베스트먼트(구. HYK파트너스)는 신생 사모투자펀드(PEF) 운용사입니다.
골든오크인베스트먼트(구. HYK파트너스)는 한우제 전 한화인베스트먼트 대표를 주축으로 설립된 신생 사모투자펀드(PEF) 운용사입니다.
[파이낸셜뉴스] SK증권, BNK투자증권 등이 글로벌 지불결제 서비스에 투자했다. 15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SK증권, 골든오크인베스트먼트,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CJ인베스트먼트, BNK투자증권은 트래블월렛의 197억원 규모 시리즈 C 투자에 참여했다. 목표 투자 금액 대비 3배 이상 수요가 몰린 후 결과다. 트..
한진그룹 오너 3세인 조현민 ㈜한진 사장의 이사회 합류 여부에 관심이 모아진다. 올해 1월 승진하며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과 동일한 직급에 오른 조 사장은 활발한 대외 행보는 물론, '미래 물류 트렌드'를 선도하며 기업 이미지 쇄신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모기업 한진칼의 경영권 분쟁이 종식됐고, ㈜한진 2대주주인 골든오크인베스트먼트(옛 HYK파트너스)가 별다른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는 점은 조 사장의 사내이사 선임 가능성을 높이는
조현민 ㈜한진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 총괄사장의 이사회 합류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한진 2대주주 골든오크인베스트먼트가 주주제안을 하지 않으면서 이사회 재정비를 앞둔 사측 부담이 완화된 까닭이다. 최근 조 사장이 ㈜한진 주식을 매입한 것도 이를 염두에 둔 조치로 보인다. 13일 재계와 관련업계에 따르면 골든오크인베스트 산하 에이치와이케이제일호 사모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