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브랜드를 위한 옴니채널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애프터컴퍼니의 ‘애프티(aft)’ 솔루션은 ‘온-오프라인 데이터 통합을 통한 인사이트 제공’이라는 니즈와 시장 기회를 발견했다. 애프티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급성장한 브랜드들이 오프라인 진출 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데이터 통합과 연동에 집중 하고 있다. 기존에 이용하던 자사몰과 오프라인 매장 POS 간 상품, 재고, 고객 멤버십 Data가 유기적으로 연동되어 통합적인 브랜드 운영을 할 수 있다. 애프티 서비스는 코로나 19를 거치며 디지털 전환과 테크 기반의 성장이 필수가 되어 버린 리테일 브랜드들의 시스템 통합 문제를 해결하는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