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키도키'는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 대시보드를 통해 매장 오너와 근무자에게 편한 소통, 일의 재미, 체계적인 디지털 업무관리 경험을 제공 하고자 합니다.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을 활용해 근무자분들은 일일 업무 수행을 ‘인증샷’으로 남겨 한 일을 공유하고 댓글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썸네일 형태의 피드형 레이아웃을 통해 수행한 업무들은 한 눈에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서 신속한 업무 처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 수행한 업무는 매장을 삭제하지 않는 한 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 업무 인수인계나 히스토리 파악에 언제든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근무자 입장에서 내가 어떤 일을 얼마나 수행했고 잘하고 있는지 수행도를 일별, 주간별, 월별로 시각화된 데이터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면 나만의 알바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고 추후 채용 지원 시 활용할 수 있는 자산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