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엔드 Business Area :
1. 브랜드 사업부 : 로즐리, 시티브리즈 등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있는 사업부로 당사의 대표 브랜드인 로즐리와 시티브리즈는 각 전년 대비 20%, 85% 성장하여 ‘20년 결제매출 각 50억원, 26억원을 달성하였음.
2. OEM 사업부 : 전통 오프라인 OEM 업체들과 경쟁하던 국내 OEM 업체를 인수하여 E-commerce 브랜드 생산에만 집중하는 온라인 전문 생산 사업부로 탈바꿈 하였음
3. 플랫폼 사업부 : 미국에서 약 350억원 투자를 유치한 커머스 플랫폼 “Verishop”의 비즈니스 모델을 벤치마킹하여, 인플루언서 추천 기반의 크로스보더 플랫폼을 일본에 런칭할 예정이며, 현재 베타 버전 서비스가 개발 진행 중에 있음. 한국 의류 및 잡화에 관심이 많은 일본 인플루언서들이 본인이 좋아하는 제품을 소개하고 그 제품의 판매 수수료를 나누어 갖는 구조로 운영할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