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기반의 D2C 커머스 기업
크리에이티브굿즈는 짐파이프 굿즈 브랜드기획 회사입니다.
현재 남성짐웨어 브랜드 유피라운지와 여성 애슬레져 브랜드 딕시, 그리고 수분보충 음료 워터루프를 런칭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짐라이프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를 현재 기획 및 개발하고 있으며,
D2C형태로의 비지니스 모델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부산=국제뉴스) 조하연 기자 = 미디어커머스 기업 크리에이티브굿즈의 ‘라이프 스타일 애슬레저’를 강조하는 브랜드 유피라운지가 짐웨어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기능성 머슬핏 남성의류에 대한 핵심 특허를 확보했다고 22일 밝혔다.유피라운지의 기술 특허 내용은 근육라인이 형성되지 않은 마른 체형의 사용자가 착용해도 외부로부터 어깨, 가슴의 근육이 도드라지게 보여질 수 있는 머슬핏 남성의류에 관한 것이다.특히 상의 양측의 어깨라인을 따라 서로 대칭되게 구...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지난 2020년 4월 문을 연 ㈜크리에이티브굿즈는 콘텐츠에 무게중심을 두고 여러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미디어 커머스 스타트업이다.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서 초반에 다양한 시도를 해보다, 넓게 보지 말고 타깃을 명확히 해서 니즈에 맞는 브랜드를 만들어 보자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고 제조 기반의 플랫폼 기업을 그려가고 있다.크리에이티브굿즈가 주 타깃층으로 설정한 건 20대 남성. 젊은 층의 소비패턴이 바뀌어 대형 브랜드 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