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를 활용해 전 세계 사람들을 연결하고, 네트워크로부터 가치를 창출하는 온라인 세계여행 플랫폼 '트리프렌드' 운영사입니다.
1. 기술
- '라쉬모델' 및 'KNN' 기반 지능형 DB SD 값 추출 및 범위 추천 AI 알고리즘
- 글로벌 유저 풀의 특성에 따라 입점사의 상품을 큐레이션해 노출할 수 있는 AI 큐레이션 커머스 기술
(ex: "화장품 -> 싱가포르/여성/2030/뷰티 관심사 맞춤형 큐레이션"으로 기존 아마존/쇼피의 RTB 키워드 광고보다 동 예산 기준 20배 높은 노출)
2. 서비스 성장/디지털 마케팅
- 전 세계 180개 국 45만 명 유저 확보
- 남:여 성비 4:6(경쟁사 남:여 = 9:1)
3. 인력
- 8년차 외국인 대상 마케팅 전문가 Co-founder / 30년차 이상 보건복지부 과장, 코넥스 상장사 IT본부장 출신 연구개발전담부서장 / 16년차 풀스택 SW엔지니어 / 9년차 풀스택 UX&UI디자이너 등 10여 명
4. 글로벌
- 코로나 시대, 오프라인 해외 여행을 대체할 수 있는 온라인 세계 여행 플랫폼(코로나 이전 대비 월 40%씩 성장)으로 단단한 유저 네트워크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