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고 차별화된 AI 패션 쇼핑 앱 / 플랫폼 - 이미지검색 + AI 상품추천 + SNS
스타핑은 2018년 설립, 패션 쇼핑 앱의 차별화를 목표로 이미지검색 기능과 SNS 페이지를 탑재한 스타핑 1.0 앱을 2017년 10월에 베타 시범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후 기존 유사업체인 <지그재그> <에이블리> <브랜디> 보다 더 경쟁력있는 비즈니스 전략 모델을 갖추고자 기본 판매 수수료 0%, 상품 광고비 300만원 포인트 지급, 회원 가입시 30만의 할인 포인트 지급, 무료 배송정책, 등
입점 업체를 모집, 2024년 4월에 스타핑 2.0 앱을 공식 런칭한다. 런칭전 한달간 200여개의 입점 업체가 등록신청 하였으며
1년내 2000개를 모집할 계획이다. 이미지검색 로그인 정보를 이용한 더 고도화된 AI 개인 맞춤형 상품 추천 기능도 제공될 예정이다.
스타핑은 2023년 9월초 구글의 정책담당 팀장, 야후 미국 본사의 사업제휴 담당 이사, 하버드 대학교 비즈니스 전략 분야 담당 교수, 카이스트(KAIST) AI 대학원의 교수를 사외이사 겸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