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더(Last Order)는 당일 판매가 되지 않으면 버려질 수 밖에 없는 음식을 할인가에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요식업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라스트오더는 궁극적으로 잉여음식물을 줄여 환경보호라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존재하는 서비스입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는 라스트오더를 통해 양질의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업주는 추가매출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라스트오더는 빠르게 성장하는, 주목받는 서비스입니다.
지난 1년 동안 숨가쁘게 달려왔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가야 할 새로운 일들도 많습니다.
라스트오더와 여러분의 경험이 맞물려, 함께 성장하고 경쟁력 있는 커리어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