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여의 생리대 제조(OEM)유통을 통하여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제품 개발
저희 페이버는 2015년 소피아 콥으로 탄생
처음은 뷰티와 생리대를 함께 병행하는 모델이었으나 2016년 생리대 정기구독서비스와 일반 유통으로 전환. 2016년엔 구독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낮아 회원 가입이 빠르지 않았고 2017년 생리대 파동으로 인하여 제조 회사들에 대한 조사가 엄격해 짐에 따라 원자재 수입 과정도 식약처의 엄격한 관리가 들어감
그에 따른. 1년여의 클로징 시간을 거치며 외부 환경에 대한 대응 방안과 주 타겟에 대한 명확한 조사를 하게 되어 2019년 그에 따른 시제품을 만들어 시장조사를 보강. 또한, 2020년 3개월간의 해외 시장조사(미국 3개주, 아이티, 도미니카공화국, 중동, 케나다)를 통하여 구독서비스에 대한 비젼을 보게 되어 우리가 추구하는 소비자가 필요에 따라 사이즈와 수량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구독 서비스임을 보게 되어 제품이 아닌 서비스를 상품화하는 새로운 모델을 구축하게 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