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댑트는 미디어커머스 기업입니다.
어댑트는 소비자의 니즈 파악을 통한 지속 성장 가능한 브랜드와 콘텐츠를 구축하는 ‘종합 D2C 미디어커머스 기업’입니다.
어댑트는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와 니즈 해결’에 집중하며 제품을 만들고,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꾸준히 찾을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갑니다. 또한 기존 미디어와 뉴미디어를 함께 활용하며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어댑트는 기능성 의류 브랜드 ‘95프로블럼(95PROBLEM)’,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FOODOLOGY)’와 ‘데이알(DAY’r)’,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OBg ?E)’ 등 일상생활에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리브영과 롭스 등의 오프라인 유통채널에 진출하여 카테고리 1~2위에 랭크되는 성과를 올리고 있으며, 해외 유통채널 및 법인 설립을 통하여 해외시장에도 이미 진출하여 성과를 내고 있고 더욱 확대될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