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의 새로운 미래’,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기업 오픈서베이(Opensurvey)는 기술로 설문조사의 가치를 써 내려갑니다.
‘데이터의 새로운 미래’,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기업 오픈서베이(Opensurvey)는 기술로 설문조사의 가치를 써 내려갑니다.
2012년 모바일 설문조사 앱으로 시작한 오픈서베이는 전문적인 데이터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는 모바일을 활용해 가장 가까이에서 소비자를 이해하고 기업이 더욱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내리도록 돕습니다. 성별, 연령, 거주지역, 직업 등 기본적인 프로필 정보와 ‘언제/어디서/무엇을 소비하는지’를 확인하는 행태 데이터, ‘어떻게 소비하고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파악하는 설문 데이터를 수집해 소비자의 생각과 행동을 입체적으로 분석함으로써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