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로 일체형 생체현미경을 상용화하였습니다.
아이빔테크놀로지(IVIM Technology, Inc)는 KAIST 교원창업 벤처기업으로 2017년에 창업했습니다. 이후 시장성과 성장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아 현재까지 총 110억원의 누적투자를 유치하고 글로벌 도약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창업 이후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젊고 활기찬 기업으로 비즈니스의 급성장에 발 맞추어 아이빔테크놀로지와 밝은 미래를 함께 할 수 있는 열정적인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아이빔테크놀로지는 살아있는 동물에서 세포와 세포소기관 수준의 변화를 고해상도로 관찰할 수 있는 'In Vivo Intravital Live Imaging' 기술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일체형 생체현미경 시스템(All-in-One Intravital Microscopy System)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아이빔테크놀로지의 생체현미경 시스템은 1) 생체 내 세포 영상(In Vivo 4D cell imaging, tracking & monitoring), 2) 생체 내 약물 효능 검증(In Vivo imaging of novel drug efficacy & action), 2) 생체 내 약물 전달 영상(In Vivo imaging of drug delivery to target cells)이 가능한 최첨단 바이오이미징 장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