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틸레인은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입니다.
퍼틸레인은 디지털 캠페인 에이전시로 2009년에 설립됐다. 마케팅, 마케팅 기획, 광고기획, 온라인 광고, 디지털 캠페인, 광고제작, 광고대행사, 프로모션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플레이 더 브랜드, 플레이 더 디지털(PLAY THE BRAND. PLAY THE DIGITAL)을 비전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듯 브랜드를 플레이하며 브랜드를 더 흥미롭게 경험하고 브랜드에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캠페인을 기획 제작하는 일에 힘쓰고 있다.
2016년에는 LG U+ ‘아버지의 버스’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대한민국 방송광고 페스티벌 ‘정보통신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당시 유튜브 조회수 1,034만회를 기록, 통신 3사 중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메가 히트 캠페인으로 평가 받았다. 또 2017년에는 고려은단과 함께 ‘쏠라C로 마음을 전해’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영상 조회수 370만뷰 이상, 페이스북 좋아요 약 8,500건 등 바이럴 영상에 대한 긍정적 반응을 얻어 전년대비 약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