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컨텐츠 커머스 MCN 그룹 " 디퍼런트 밀리언즈 입니다.
디밀은 급격하게 성장하는 뷰티 산업과 유튜브로 대표되는 뉴미디어 산업군에 위치한 뷰티MCN그룹입니다.
디밀은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의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기반으로 종합 커머스 플랫폼으로 또 다른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뷰티MCN 그룹 ‘디밀(디퍼런트밀리언즈)’이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밀리언즈(MILLIONS)’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 디밀은 지난 1월부터 현대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그룹 등 투자사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뷰티 전문 커머스 플랫폼을 준비해왔다. ‘밀리언즈’ 앱 내에 쇼핑몰 별 상품 가격 비교 기능과 화장품 성분 분석 및 뷰티 타입 별 맞춤 추천 등을 구현했다. 이에 더해 ‘뷰티 엑스퍼트’의 룩북과 메이크업 노하우 등 풍부한 콘텐츠까지 제공하는 플랫...
뷰티 MCN 디밀이 올해 상반기 75억 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 2019년 법인 설립 이후 최고 실적으로, 뷰티 MCN 업계 선두 기업의 같은 기간 매출(업계 추산 약 82억원)에 근접한 수치다. 디밀은 최근 3개월 월평균 2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어, 올해 약 210억 원 수준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를 통해 뷰티 MCN 시장 1위 포지션을 눈앞에 두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커머스 영역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