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소셜 플랫폼 iSOBOX 개발 및 운영
비톡은 넷마블, 넥슨, 스마일게이트 등 게임개발 역량을 갖춘 인재들이 모여 게임 장르가 추구하는 창작성과 자유도 등을 탑재한 메타버스 소셜 플랫폼 아이소박스를 개발 중에 있는 스타트업이다.
메타버스를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2.5D기반으로 구현하며 저사양 스마트폰으로도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실행할 수 있고, 앱 반응성이 뛰어나 전세계 전역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경남제약스퀘어(대표 박성재)가 하이브리드 메타버스 소셜 플랫폼 아이소박스(iSOBOX) 개발사 비톡(대표 윤성민)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경남제약스퀘어는 모회사 경남제약의 사업다각화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으로 B2E(Buy to earn)형식의 신 유통플랫폼 ‘노머니마켓’과 유가랩스의 BAYC를 2차 창작한 레몽 PFP를 발행 및 운영 중이다. 노머니마켓은 B2E 형식의 유통플랫폼으로
소셜크리에이터플랫폼 OGQ와 메타버스 플랫폼 아이소박스(iSOBOX)를 개발 중인 비톡이 메타버스에서 저작권 콘텐츠 마켓 활성화를 위해 지분 맞교환을 했다. 지분 맞교환 투자 규모는 약 60억 원이다. 양사는 상호 ...
메타버스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 비톡은 12월 15일부터 문화, 예술, 교육 및 관련 분야 기업 100여곳과 협력해 메타버스 커뮤니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