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구매하기전 미리 체험함으로써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실패없이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여러분 혹시, 직접 써보지 않은 화장품을 구매해서, 피부에 문제가 생긴 경험 없으신가요?
아니면 광고 믿고 샀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실망스러웠던 제품은 없으셨나요?
이런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 바로 써바입니다.
써바는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여 구매하기전 미리 체험함으로써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실패없이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비자는 자신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고,
공급자는 정확한 타겟 설정으로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K뷰티의 바람을 타고, 국내 화장품 시장이 50조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체험마케팅을 메인으로 하는 서비스는 미비한 실정입니다.
이제 고객의 샘플체험이 제한적으로 제공되던 것에서 벗어나,직접 써보고 구매하는 것이 당연시되는 화장품 유통 시장을 저희 써바가 만들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