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는 커머스 영역에 특화된 AI 기술을 바탕으로 모든 홈쇼핑사의 상품 정보와 생태계를 연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술로 정보와 사람을 연결하여 생활에 가치를 더하다"
버즈니는 커머스 영역에 특화된 AI 기술을 바탕으로 모든 홈쇼핑사의
상품 정보와 생태계를 연결하는 국내 1위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년간 쌓아온 검색 기술을 활용해 영화, 맛집, 게임 등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운영했고,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소프트뱅크벤처스와 GS홈쇼핑에 총 70억 원 투자를 유치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버즈니의 주력 서비스인 ‘홈쇼핑모아’는 2022년 기준 누적 다운로드 1400만 건을 돌파하며 매년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버즈니 신규서비스 C2M 공동구매 플랫폼 '사자마켓'은 오픈 3개월만에 월 10만 이용자를 모으는데 성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