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플라워 마켓입니다. O2O 기반 화훼 유통 플래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에서 장을 보듯 내가 원하는 꽃을 한송이씩 직접 고를수 있는 꽃집입니다. O2O 기반 화훼 유통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빅데이터, AI 기술을 활용해 개인화 서비스를 운영중입니다.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플라워 전문 브랜드 ‘플로라운지(대표 심지현)’가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플로라운지는 꽃배달 온라인 쇼핑몰 및 가로수길, 홍대, 마곡에 소재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자체 설계...
플로라운지는 가로수길에 오프라인 매장 신사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신사점은 2017년에 오픈한 마곡점, 2019년 홍대점에 이어 세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사진=플로라운지)플로라운지는 생화 꽃다발, 생화 꽃바구니, 식물, 프리저브드 플라워 등 꽃과 관련된 다양...
사회 > 사회이슈 뉴스: 꽃집·꽃배달 전문점 주식회사 플로라운지에서 마곡, 홍대점에 이어 3번째 매장인 신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플로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