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벅은 영화, 음악, 미술, 출판, 건축, 사진, 디자인, 테크놀로지, 게임, 요리, 제조 등 창조적인 분야를 총 망라하는 창작자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텀블벅의 성공에서 자신감을 얻어 미션을 위한 더 큰 도전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텀블벅이 그저 ‘크라우드펀딩’ 회사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개인부터 기업, 비영리단체까지 다양한 주체들이 창조적인 시도를 할 때에 겪는 문제를 기술을 통해 해결하는 것이 우리의 비전입니다.
크라우드펀딩을 통한 초기 자금 문제에 대한 새로운 모델을 만들고 난 지금, 우리가 주목하는 더 큰 과제가 몇 가지 있습니다.
우선, 창조적인 시도를 하는 사람들이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이고 독립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드는 일을 시작합니다. 텀블벅을 이용해 온 수많은 작가들, 창업자들, 프리랜서들, 그리고 발명가들과 호흡하며 새로운 그림을 그려가는 중입니다.
더 나아가, 18명의 작은 팀인 텀블벅이 수천 개 프로젝트의 성공 스토리를 만들 수 있었던 기반인 우리의 여러 기술 노하우와 인프라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준비하고 있기도 합니다.
우리 팀과 우리의 투자자들, 그리고 사용자들은 텀블벅이 미디어나 대중에게 버즈워드로 소비되는 ‘크라우드펀딩’ 이라는 키워드 하나보다 더 잠재력이 높고 가치있는 도전을 하고 있다고 자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