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C는 브랜드의 성공을 돕는 차별화된 Next-gen 미디어커머스 플랫폼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RXC는 Risingstar X Company, Retail-tech X Consumer, Retail X Contents 등 여러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라이브커머스와 콘텐츠마케팅을 중심으로 한 큐레이션 커머스 쇼핑앱을 만드는 것과 동시에 여러 브랜드들과 셀럽, 인플루언서 등을 위한 새로운 차원의 D2C(Direct to Consumer) 미디어커머스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추후 브랜드와 셀럽, 인플루언서 등이 다양한 뉴미디어 접점에서 자신만의 디지털 플래그십 매장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고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