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중심의 교육 콘텐츠를 통해 제품 신뢰를 구축하고, 반복적인 소비로 이어지는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덴탈빈은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을 기반으로 치과 의료기기 MRO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국내 치과시장의 주요 고객층인 49세 이하 치과의사 75%가 덴탈빈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고,
글로벌 치과의사 13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당사는 해외시장진출을 위한 서비스 고도화 및 서비스 확장을 위한 투자 라운드를 진행 중입니다.
덴탈빈은 단순 판매가 아닌, 실전 중심의 교육 콘텐츠를 통해 제품 신뢰를 구축하고,
반복적인 소비로 이어지는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교육 그 자체를 핵심가치로 두고, 이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치과시장으로 확장하는 것을 핵심 전략으로 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