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커머스형 푸드헬스케어 플랫폼 ‘아임푸드(IMMFOOD)’의 개발사입니다.
아임푸드는 건강기능식품 고객이 가진 ‘효능, 부작용에 대한 불안감’에 관한 문제점을 발견한데서 시작했다. 아임푸드는 병원 방문부터 약 처방까지 이어지는 오프라인상 사용자 경험(UX)이 온라인상 건강기능식품 구매에도 비슷하게 적용되도록 개발될 예정이다. 건기식 선택시 질병 선택부터 콘텐츠와 사용자의 자연스러운 상호작용으로 익숙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임푸드는 갖고있는 질병이나 기존 복용하는 의약품, 섭취 중인 건강기능식품 등 개인의 건강 정보에 기반해 섭취를 권장하는 제품은 물론 피해야할 것도 진단해준다. 또 해당 제품의 핵심 원료 함량 정보 등 객관적인 정보를 기반으로 소비자 스스로 판단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건강기능식품 처방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