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기반 건강식품회사 중 최근 수출이 급성장하고, 안정적인 오프약국채널 추가성장, 개인맞춤+시니어케어 확장성을 가진 유일
1. 온라인 기반 건강식품 회사 중
2. 최근 수출이 급성장하고 (CAGR 212%)
3. 오프 약국채널을 통한 추가성장 및 개인맞춤 건기식 대안
4. 시니어케어로 확장성
5. 매출 320억(2022년), 5년 연속 흑자
안정적인 사업구조는 B&F 가 유일
[핀포인트뉴스 이정훈 기자] ‘제4회 2022년 국가대표브랜드’에서 건강식품 부문 국가대표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는 보뚜슈퍼푸드가 기업성장 전략 강화의 차원에서 사업 다각화와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사명을 변경하고 약국채널 신규 법인을 설립했다. 배우 전미도가 모델로 있는 보뚜는 창사 15년 만에 ‘보뚜슈퍼푸드’에서 ‘비앤에프(Beyond & Forward)’로 사명을 변경했다. 사명 Beyond & Forward가 의미하는 바와 같이 15년 간 ...
주식회사 보뚜슈퍼푸드(대표 김준범)가 지난 6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8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백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한 '무역의 날 기념식'은 매년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수출의 탑'을 수여한다.보뚜는 K푸드의 강점을 살리며 지속적인 현지화 작업을 통해 성장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대 수출국이었던 홍콩과 대만을 중심으로 중국, 베트...
[골프타임즈] (주)보뚜슈퍼푸드(대표 김준범)가 '뷰티 시크릿 석류 콜라겐' 제품이 '브랜드K'에 선정됐다고 25일...
팜캐드
인공지능 신약개발 기업 팜캐드입니다.
엠디뮨
엠디뮨은 세포유래 소포체(extracellular vesicles, EV) 활용 난치질환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는 바이오 기업입니다.
케어위드
맞춤영양제 정기구독 서비스 필리를 운영중인 케어위드는 ‘사람들이 건강하게 100세까지 살 수 있도록 돕는다'는 비전을 가지고 출발한 헬스케어 스타트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