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기반 건강식품회사 중 최근 수출이 급성장, 개인맞춤+시니어케어 확장성을 가진 유일.
1. 온라인 기반 건강식품 회사 중
2. 최근 수출이 급성장하고 (CAGR 212%)
3. 시니어케어로 확장성
4. 매출 320억(2022년), 5년 연속 흑자
안정적인 사업구조는 B&F 가 유일
[핀포인트뉴스 이정훈 기자] ‘제4회 2022년 국가대표브랜드’에서 건강식품 부문 국가대표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는 보뚜슈퍼푸드가 기업성장 전략 강화의 차원에서 사업 다각화와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사명을 변경하고 약국채널 신규 법인을 설립했다. 배우 전미도가 모델로 있는 보뚜는 창사 15년 만에 ‘보뚜슈퍼푸드’에서 ‘비앤에프(Beyond & Forward)’로 사명을 변경했다. 사명 Beyond & Forward가 의미하는 바와 같이 15년 간 ...
주식회사 보뚜슈퍼푸드(대표 김준범)가 지난 6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8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백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한 '무역의 날 기념식'은 매년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수출의 탑'을 수여한다.보뚜는 K푸드의 강점을 살리며 지속적인 현지화 작업을 통해 성장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대 수출국이었던 홍콩과 대만을 중심으로 중국, 베트...
[골프타임즈] (주)보뚜슈퍼푸드(대표 김준범)가 '뷰티 시크릿 석류 콜라겐' 제품이 '브랜드K'에 선정됐다고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