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핑형 맞춤건강식 비빔밥 브랜드 비비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비밀은 비빔밥을 토핑형으로 제공해 맞춤 건강식과 패스트푸드를 결합한 K-Food 브랜드입니다. 샐러드와 포케 등 낮은 포만감과 높은 단가의 한계를 보완하며, 저속노화·저당 트렌드에 맞춘 커스텀 식사로 시범 매장에서 55% 재방문율,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의 평균 매출을 뛰어넘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카페보다 쉬운 운영 시스템으로 인력관리 부담이 적고, 세계화 가능한 구조를 갖춰나가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모든 관심이 K-Culture로 모이며 한국이 많은 분야의 최고의 자리를 달성하고 있는 축복 받은 시기에 이제는 K-Food의 차례가 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단일 기업가치 100조원의 치폴레와 동일한 글로벌 패스트 캐쥬얼 마켓에 도전해 데카콘 기업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