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현장 업무가 많고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1인 자영업자를 위한 업무 정산관리 SaaS 서비스입니다.
1. 견적서, 영수증, 거래명세서, 청구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를 이동중에도 모바일로 작성, 공유 → PC로 만들어야 하는 발상의 전환! 이제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2. 중개 수수료 ❌ 개인간 💳 신용카드 이용시 결제 수수료는 단 0.5%! → 월 9,900원으로 저렴한 서비스 이용료
3. B2B를 위한 웹PC버전 출시 → 팀계정 초대로 담당자, 지점, 가맹점 관리도 수월
4. 자주쓰는 품목 관리 → 엑셀 대량 업로드, 내보내기
5. 업무 히스토리 제공 → 금액, 날짜, 서명 등 모든 수정 내역과 활동 기록을 PDF로 내보내고 거래 성사율, 월별 거래추이 등의 거래 데이터를 확인 가능
6. 매출 대시보드 → 월별 주별 일별 현금흐름, 매출를 한 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