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엔퓨의 키워드 5가지 : "캐릭터", "웹3.0", "ESG", "소셜임팩트", "자선투명성"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엔퓨에서 대표직을 맡고 있는 신재호입니다.
주식회사 엔퓨는
22년부터 NFT를 활용한 자선영역에서의 웹3.0 커뮤니티 제작을 시작하였고,
23년 9월에 첫 프로토타입이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자선영역에 투명성 제고가 필요하다"라고 느끼시는 분들을 사용자로 타겟팅하고 있고,
의심없는 대한민국의 자선문화에 이바지하는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우파루파/호달/근뿍" 캐릭터를 제작하였고,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하여 ESG와 소셜임팩트와 관련된 콘텐츠를 생산함으로써,
대중에게 보다 더 쉽고 간편하게 ESG와 소셜임팩트에 대한 내용을 전달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텀블벅에서 캐릭터굿즈로 약 1359%의 펀딩률을 달성하였고,
SNS 오픈 후 4개월 차인 현재, 블로그 서로이웃 4411명 / 인스타툰 팔로워 1777명 / 카드뉴스 팔로워 4506명을 달성하여
캐릭터의 시장성을 지속적으로 확인중에 있고,
캐릭터를 꾸준하게 성장시키는 과정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