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조원에 달하는 그린피 결제 시장은 여전히 후불결제 시장으로 남아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가치가 '0'이 된다는 점과 시즌성을 타고 높은 고정비로 인해 가격변동성이 심하다는 점에서 골프 티오프 판매는 항공 숙박 판매와 구조적으로 동일함에도 후불결제로 남아 골프장은 노쇼, 임박캔슬의 리스크를 부담하고 팔리는 그린피에 리스크값을 얹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그린피는 낮아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티마트'는 골프장 결제 시장을 항공 숙박과 마찬가지로 변동가격 기반 온라인 선결제 시장으로 전환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타임딜 특가판매를 시작하였고, 취소불가상품을 통해 골프장은 안정적 수익과 잔여티 완판을, 이용객은 30~40% 저렴한 그린피로 이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6~8조원에 달하는 그린피 결제 시장의 완전한 디지털 전환을 통해 수수료 수익만으로도 높은 수익을 달성할 수 있으며, 500개의 구장에 개별로 결제되어 의미없던 결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파생영역까지 확장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