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리엠센트>
리엠센트는 미니멀퍼퓸 ‘i2O비움향수’를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11월 17일부터 12월 1일까지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i2O비움퍼퓸’은 다양한 자극에서 오는 감정의 파도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미니멀 향수로,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한 향기로 남녀노소 누구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향수다.
기존 조향틀을 깬 연구과정을 통해 유럽연합에서 정한 26개의 EU알러지성분 모두 ‘0’인 안전한 한국인 체향 맞춤형 향수로, 고품질의 베이스와 높은 그레이드의 향료를 사용해 직접 향을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배송비 포함 개별 제품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리엠센트 이지민 대표는 “리엠센트는 향기와 감성, 심리, 프리알러지조향법등 향기를 연구하는 스타트업으로 이런 연구를 베이스로 가치로운 향기문화를 만들어 가는 향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싶다"면서 "개발한 i2O비움향수는 200명이 넘는 시향단의 솔직한 스토리를 담아 와디즈를 통해 첫 향수로 출시하게 되어 의미가 더 크다”라고 전했다.
이어 “ 와디즈는 리엠센트가 추구하는 ‘대중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향기문화'를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해 첫 향수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코로나로 지쳐 있던 많은 분들께 i2O비움향수가 위로가 되고 내면의 반짝임을 찾아가는 여정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엠센트는 비움으로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i2O비움향수를 통해 일상에 힘을 얻고,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i2O성장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한 달간의 챌린지 성공 시 i2O비움퍼퓸을 기부하는 향기후원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와디즈 i2O비움퍼퓸 STORY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124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