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인더
  • 비즈니스템플릿
  • 지원프로그램
  • 인사이트
  • 기업가치분석
    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홈
    • (주)더쎄를라잇브루잉
    • 더쎄를라잇브루잉, 두 번째 롯데칠성음료 협업 수제 맥주 ‘로켓필스’ 출시

    더쎄를라잇브루잉, 두 번째 롯데칠성음료 협업 수제 맥주 ‘로켓필스’ 출시

    (주)더쎄를라잇브루잉
    |
    2021.09.29
    소식을 공유해보세요!

    더쎄를라잇브루잉이 두 번째 자체 유통 제품 로켓필스(ROCKET PILS)를 출시한다


    수제 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대표이사 전동근)은 두 번째 자체 유통 제품 로켓필스(ROCKET PILS)를 9월 27일 CU에서 출시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올 7월 롯데칠성음료와 OEM 계약을 통해서 첫 번째 자체 유통 제품인 비엔나 엠버라거 ‘마시라거’를 출시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로켓필스도 OEM 계약으로 롯데칠성음료 충주1공장에서 생산됐다.


    로켓필스는 일반 라거 맥주보다 풍부한 아로마와 밝은 노랑 빛깔이 특징인 필스너 계열 맥주로, 독일산 노블홉과 청정 지역인 호주산 홉을 블렌딩해 섬세하고 향기로운 플로럴 아로마를 구현했다. 또 음용성을 높이기 위해 쓴맛은 낮추고, 기존 제품보다 탄산감을 강조해 더 깔끔하고 청량하게 마실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로켓필스는 더쎄를라잇브루잉의 주력 제품 가운데 하나로 기존 펍(PUB) 중심으로 유통되며 높은 인기 속에 2019년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라거 부문 대상을 받는 등 ‘품질’과 ‘인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제품이다. 최근 수제 맥주 열풍 속에서도 경쟁력이 높은 제품으로 평가된다.


    더쎄를라잇브루잉 전동근 대표이사는 “로켓필스는 우주로 인도하는 수단인 로켓의 이미지를 통해서 완벽한 맥주를 위한 도전 그리고 강력하고 시원한 맥주의 매력을 표현했으며 앞으로 우주를 콘셉트로 한 자사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며 “제품에 인쇄된 해시태그 ‘#맥주팔아우주간다’처럼 대한민국 우주 과학 발전에 도움이 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유동골뱅이맥주 △쥬시후레쉬맥주 △스피아민트맥주 등을 잇따라 흥행시키며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꾸준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통해 대중의 다양한 맛과 취향을 만족시키는 한편, 자사 제품 출시로 정통 맥주의 맛을 구현하고 격조 있는 한국 수제 맥주 명가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주)더쎄를라잇브루잉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종합 크래프트 맥주 기업 입니다.
    (주)더쎄를라잇브루잉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종합 크래프트 맥주 기업 입니다.
    (주)더쎄를라잇브루잉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종합 크래프트 맥주 기업 입니다.
    회사
    회사 소개인재 채용팀 블로그
    서비스
    파인더비즈니스템플릿지원프로그램인사이트기업가치분석
    서비스 안내
    스타트업 서비스
    전문투자자 서비스
    티켓
    티켓구매
    문의
    제휴 및 광고 문의
    주식회사 넥스트유니콘 l 대표자 장재용
    l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장재용(nextunicorn@nextunicorn.kr)

    사업자 등록 번호 139-87-00196
    l
    통신 판매 신고 번호제 2017-서울강남-04053 호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7, 8층 101호
    l
    nextunicorn@nextunicorn.kr l 070-8884-3333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nextunicorn Inc. All rights reserved.
    넥스트유니콘 서비스는 전문투자자와 스타트업이 자율적으로
    서로에 대한 IR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로,
    주식회사 넥스트유니콘은 이를 중개하거나 자문하는
    투자중개업 및 투자자문업을 영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 투자계약, 투자손실의 위험 등에 대한 책임은
    계약 당사자 각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