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을 앞두고 대용량 커피로 감사의 마음을 더 크게 전달
- 지난 9월 6일부터 일주일 간 전국 728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
더벤티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추석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특별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더벤티는 지난 9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구매할 때 기존 1,800원에서 22% 할인된 1,400원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을 맞아 감사의 의미를 간편하게 전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더불어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사태에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 점주들의 매출 안정화를 돕고자 할인액에 대한 비용 전체를 본사에서 100% 지원한다.
더벤티는 ‘바디감이 풍부한 최고의 커피(Good Body, Best Coffee)’라는 슬로건 아래 대용량 커피 브랜드 최초로 아메리카노 전용, 라떼 전용으로 두 가지 원두를 나누어 사용 중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뉴 에스프레소 블렌드(Espresso Blend)’라는 아메리카노 전용 원두로 만들어 묵직한 바디감과 아몬드의 고소함, 캐러멜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민족 고유의 명절을 맞아 더 간편하고 쉽게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대용량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선물하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최근 유동인구 감소를 우려하는 점주님들께도 활력을 드리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벤티는 지난 8월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해 더 많은 고객이 더벤티 메뉴를 쉽게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