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원티드랩>
-내달 8일, 유망 스타트업 현직 프로덕트 디자이너 5인과 함께 실무 역량 강화 노하우 공개-6월 한 달간 ‘원티드플러스’ 정기 구독료 1만 원 할인… 2만 9천 원으로 500여 개 강좌 무제한 수강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로 ‘토탈 커리어 솔루션’ 제공… IT 및 HR 관련 콘텐츠 확대 예정”
인공지능(AI) 기반의 채용 플랫폼 ㈜원티드랩(대표 이복기, http://www.wanted.co.kr)은 내달 8일, 현직 프로덕트 디자인 분야 최고 실무자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덕트 디자인>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원티드랩은 이용자들의 커리어 성장을 위해 다양한 직무 관련 교육 및 강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강좌별 개별 구매 혹은 정기 구독 서비스 ‘원티드플러스(Wanted+)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경험)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 비즈니스와 커리어를 성장시키고 있는 현직 프로덕트 디자이너들의 생생한 실무 노하우를 공유한다. 연사에는 ▲박종민 마이리얼트립 디자인 팀장 ▲박지홍 쏘카 프로덕트 디자이너 ▲신혜정 아이디어스 프로덕트 디자이너 ▲이영주 밀리의 서재 프로덕트 디자이너 ▲이다혜 원티드랩 프로덕트 오너 등 국내 유니콘 기업 및 유망 플랫폼사에서 활약 중인 전문가 5인이 나선다.
또한 원티드랩은 6월 한 달간 자사 커리어 개발 서비스인 원티드플러스(Wanted+) 구독료 1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원티드플러스(Wanted+) 서비스를 2만 9천 원에 이용할 수 있고, 기존 및 신규 고객 모두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덕트 디자인 컨퍼런스>도 할인이 적용되며, 이 외에도 원티드 내 500개 이상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원티드랩은 이번 컨퍼런스 개최를 기념해 총 2차례 ‘개별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차 얼리버드’는 6월 24일까지 진행되며, 60% 할인된 5만 2천 원에 이용 가능하다. ‘2차 얼리버드’는 6월 25일부터 7월 8일까지 진행되며 50% 할인된 6만 5천 원에 수강할 수 있다. 사전 신청과 관계없이 ‘3인 이상 단체’에는 1인당 4만 5천 5백 원으로 파격 할인한다. 참여방법은 원티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 내 ‘커리어 성장’ 접속 후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덕트 디자인> 강좌를 선택해 수강권을 구매하면 된다.
원티드는 디자인 직군뿐만 아니라 ▲기술/IT ▲개발 ▲데이터 ▲HR테크 ▲크리에이티브 등 4차 산업 시대에 필요한 지식과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다룬 강좌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채용 플랫폼의 이점을 활용해, 채용 중인 기업의 실제 사례 교육을 이수하면 면접 기회를 제공하는 취업 연계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차별점을 바탕으로 원티드랩은 현재 500개 이상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누적 이용자 수가 6만여 명에 달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복기 원티드랩 대표는 “코로나19로 비대면 교육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온라인 콘텐츠로 자기개발을 하는 직장인이 늘어난 추세”라며 “원티드만의 특화된 기술력과 서비스로 직무 교육 콘텐츠를 더욱 다양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IT와 HR 직군에 대한 늘어난 관심을 반영해 관련 콘텐츠를 확대하며 ‘토탈 커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5년 출범한 원티드랩은 인공지능(AI) 기반의 채용 플랫폼 ‘원티드’를 통해 전 세계 5개국의 1만 기업과 200만 회원에게 AI 기반 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IT 직군 채용에서 높은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다. 원티드랩은 직무 교육 콘텐츠 부문에서도 IT 분야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의 커리어 성장을 도울 수 있는 콘텐츠를 적극 확충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