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랩엠제로>
-나무 기반 소재로 제조되어 일반 플라스틱 제품 대비 자연 분해 가능한 제품, 와디즈 론칭
친환경 제품 브랜드 언롤서피스(주식회사 랩엠제로)에서 나무 기반 소재로 제조된 재사용컵 텀블러인 ‘리트컵'을 와디즈를 통해 첫 론칭한다.
기존의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여전히 환경 이슈를 지니고 있었던 텀블러 혹은 재사용컵과는 달리, 나무 기반의 분해 소재로 만들어진 리트컵은, 사용 시에는 유해 물질을 배출하지 않아 안전하고, 사용 기한이 다한 후에는 다시 자연으로 돌아가 미세플라스틱을 남기지 않는 진정한 친환경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인 인증 테스트를 통해 BPA(환경 호르몬)프리와 110도 이상의 내열성을 확보하였으며 입에 닿는 식기류 제품으로서 안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랩엠제로>
친환경 제품 브랜드 언롤서피스(Unroll Surface)는, 지속가능한 소재와 제품으로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으며,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 식물 기반 바이오 플라스틱, 재생 섬유 등을 활용하여 생활 속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이번 나무 기반 소재의 리트컵을 시작으로 식기류 전반의 제품으로 확대하여 우리 몸에는 안전하면서 환경을 지키는 제품들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언롤서피스(Unroll Surface)를 이끄는 주식회사 랩엠제로의 신태호 대표는 “친환경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와 사회적 요구가 커지는 상황에서, 보다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히고 산업군을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