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을 알아볼 때 편리하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상권분석 서비스 이미지 <사진 제공 : 오아시스비즈니스>
빅데이터 창업 비교 견적 플랫폼인 ㈜오아시스비즈니스(대표이사 문욱)는 창업을 알아볼 때 편리하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상권분석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오아시스 비즈니스의 상권분석 서비스는 지도상의 건물을 클릭하면 그 지역의 상권분석 정보를 빠르게 확인해 볼 수 있다. 오아시스 비즈니스 회원이라면 모두가 상권분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상권분석을 통해서 일반인들이 직접 알아보기 어려웠던 해당 지역의 상가 정보, 유동 인구, 거주 인구, 업종별 비교 분석 등을 클릭 한 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오아시스 비즈니스만의 데이터로 짧은 시간에 많은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오아시스 비즈니스는 여러 서비스를 통해 창업 관련 사용자들이 더욱 건강한 창업을 하게끔 도움을 주는 플랫폼으로 나아가고 있다.
오아시스 비즈니스는 창업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 등을 쉽고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예비 창업자의 창업 조건을 입력하면 그 조건에 맞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상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견적서로 받아 볼 수 있다.
오아시스 비즈니스 문욱 대표는 “처음 창업을 고민할 때 정보가 없는 상태라면 막막하실 것이다. 먼저 오아시스 비즈니스를 찾아서 알아보면 본인에게 알맞은 정보를 찾기 쉬울 것이다.”라고 밝혔으며, “오아시스 비즈니스 상권분석 서비스를 통해 관심 있는 상권을 무료로 간편하게 파악할 수 있으니 많이 사용해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