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밸리' 신규회원 대상 할인 이벤트 관련 앱서비스 이미지 <사진 제공 : 주식회사 비엘큐>
전자제품 구매 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 ‘테스트밸리’가 서비스 리뉴얼 기념으로 2월 한 달간 첫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테스트밸리는 체험을 통해 제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 습득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4월 서비스 런칭 이후 월 사용자가 10배 이상 증가했다. 특히, 고가의 전자제품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Z세대 고객을 위해 체크카드 분할구매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테스트밸리 신규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체험 25% 할인, 구매 5% 할인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친구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솔 테스트밸리 대표는 “대부분의 소비자는 인터넷 리뷰 등 간접 경험에만 의존해 값비싼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구매에 따르는 위험부담 역시 소비자의 몫인 상황”이라며 “테스트밸리는 그런 불합리함을 개선하기 위해 시작됐고,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전시켜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리뉴얼을 기점으로 MZ세대를 위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고객의 전자제품 구매 여정을 보다 합리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