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밀크코퍼레이션의 최신 IR자료
투자 단계
투자 진행중
투자 금액
투자 진행중
제작 년도
2024년
자료 분류
국내
총 페이지
20장
✅ 사업적 지표를 기반으로 가설 입증
✅ 소비자 니즈에 대한 명확한 스토리텔링
✅ 성장하는 육아시장에서 이뤄낸 우수한 성과
체계적인 데이터 : 장표 Flow 내에서 회사의 성장 지표의 구체적인 정량 수치를 앞쪽에 배치함으로 사업의 KPI와 주요 지표들에 대한 자신감을 볼 수 있었으며, 사업의 주요 지표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논리적인 구조 : 전형적인 Problem - Solution 구조를 깔끔하게 표현했으며, 사업 전개 방향에 대한 큰 이견이 없을 정도로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구성 : 각 장표의 타이틀만 읽어도 사업의 흐름이 이해될 정도로 자료가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구독자에게만 공개됩니다. 전체 IR자료와 함께 확인해보세요.
활용 기술 : 딥러닝, 머신러닝, API, 데이터마이닝, 빅데이터
기업 한 줄 소개 :육아 소비 패턴 분석 기반, 육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키즈닝'
참여 투자 기관 : 블루포인트파트너스,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 뉴본벤처스, 씨엔티테크, 부엉이벤처스
밀크코퍼레이션은 '아이를 위한 엄마들의 가치 있는 소비 경험' 이라고 정의를 내리며 육아 커머스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 하고 있습니다.육아 소비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고, 판매자와 고객간의 소비 간극을 개선하여 더욱 건강한 육아 커머스 산업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고민합니다. 실제 경험을 통해 만들어 낸 공감 가능한 콘텐츠가 소비자와 판매자를 서로 연결해주며, 육아 산업의 가치 있는 생태계를 만들고자 노력합니다.
키즈닝은 기존에 파편화 되어 있던 육아 소비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고, 나의 육아 환경과 공감 되는 후기형 콘텐츠를 통해 소비의 질을 높여주는 육아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현직 VC 및 AC 투자심사역과 스타트업 업계 전문가가 참여하는 심사를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된 유망 스타트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