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인더
  • 비즈니스템플릿
  • 지원프로그램
  • 인사이트
  • 기업가치분석
    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홈
    •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 TWC,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를 위한 고객응대 솔루션 ‘셀러게이트’ 론칭

    TWC,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를 위한 고객응대 솔루션 ‘셀러게이트’ 론칭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
    2021.08.31
    소식을 공유해보세요!


    AI 오퍼레이션 전문 기업 TWC(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에게 특화된 고객응대 솔루션 ‘셀러게이트’를 론칭한다.


    셀러게이트는 상담 솔루션 가운데 국내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연동해 주문 조회부터 반품, 교환, 취소, 재발송 등 주문 처리 업무까지 지원하는 셀러 맞춤형 고객 응대 솔루션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뿐만 아니라 메이크샵, 카페24 주문 통합 조회도 가능하며, 연내에 메이크샵과 카페24를 통한 주문 처리 기능까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셀러게이트는 모든 상담 내역을 한 곳에서 조회, 관리할 수 있어 쇼핑몰 통합 관리, 상담채널 통합 관리, 고객 문의 통합 관리, 고객 히스토리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CS 업무 효율을 대폭 개선하고 셀러들이 매출과 판매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양한 상담 채널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네이버톡톡, 카카오상담톡, 챗봇, 메일, 페이스북 메신저 등 수많은 상담 채팅 채널을 한 화면에서 쉽고 빠르게 응대할 수 있으며, 문의 인입 시 알림 톡 기능으로 문의를 놓치지 않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모든 상품 Q&A와 고객 문의를 한곳에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상담 내용, 상담 채널, 상담 일시 등 고객의 히스토리를 조회할 수 있어 고객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박민영 TWC 대표는 “잘 되는 셀러들의 고객 응대 솔루션 ’셀러게이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에게 특화된 서비스로 고객 관리가 고민인 스마트스토어 셀러라면 반드시 사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라며, “판매채널 및 셀러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TWC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기업 서비스 운영을 대행하는 ‘온라인 오퍼레이팅’ 전문회사다.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TWC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기업 서비스 운영을 대행하는 ‘온라인 오퍼레이팅’ 전문회사다.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TWC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기업 서비스 운영을 대행하는 ‘온라인 오퍼레이팅’ 전문회사다.
    회사
    회사 소개인재 채용팀 블로그
    서비스
    파인더비즈니스템플릿지원프로그램인사이트기업가치분석
    서비스 안내
    스타트업 서비스
    전문투자자 서비스
    티켓
    티켓구매
    문의
    제휴 및 광고 문의
    주식회사 넥스트유니콘 l 대표자 장재용
    l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장재용(nextunicorn@nextunicorn.kr)

    사업자 등록 번호 139-87-00196
    l
    통신 판매 신고 번호제 2017-서울강남-04053 호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7, 8층 101호
    l
    nextunicorn@nextunicorn.kr l 070-8884-3333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nextunicorn Inc. All rights reserved.
    넥스트유니콘 서비스는 전문투자자와 스타트업이 자율적으로
    서로에 대한 IR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로,
    주식회사 넥스트유니콘은 이를 중개하거나 자문하는
    투자중개업 및 투자자문업을 영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 투자계약, 투자손실의 위험 등에 대한 책임은
    계약 당사자 각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