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라이스코퍼레이션>
신규 뷰티 브랜드 로우 이모션(Raw Emotion)이 첫 제품으로 새로운 스타일의 데오도란트 밤 2종을 선보인다.
로우 이모션 데오도란트 밤은 튜브 타입의 데오도란트 크림으로 바디크림, 핸드크림을 바르듯이 수시로 필요한 곳에 덧바를 수 있어 편리하다. 가벼운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고 얇게 도포되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겨드랑이는 물론 여름철 땀이 많이 나는 발바닥, 팔과 다리, 등에 사용해도 좋다.
또한 로우 이모션 데오도란트 밤은 FREE알루미늄, FREE트리클로산 성분 적용으로 민감한 겨드랑이 피부를 케어한다. 실제로, 땀 분비 억제를 위해 기존의 많은 데오도란트가 알루미늄, 트리클로산 성분을 사용하여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 해당 성분은 피부 독성물질로, 호르몬을 교란하고 피부염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로우 이모션은 EWG 그린등급 원료만을 사용하였으며(*향료제외), JC-FOLEX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일상생활 및 운동 시 지속적인 소취에 도움을 준다. 판테놀과 베타글루칸 성분 함유로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에도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
로우 이모션 데오도란트 밤은 데오도란트 특유의 파우더리한 향을 배제하고, 자연을 닮은 향기를 담았다. 깊은 숲속에서 느껴지는 경이로움을 담은 원더 오브 포레스트(WONDER OF FOREST)향과 싱싱한 과일의 껍질을 막 벗겨 낸 듯한 리프레싱 조이(REFRESHING JOY)향 2종을 선보여 선택의 범위를 넓혔다.
그 어떤 것에도 구속 받지 않는 가장 근원적이고 자연스러운 감정상태를 의미하는 로우 이모션은 브랜드 네임의 의미처럼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나다운, 자유로운 순간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제품에 담았다. 단순한 뷰티 브랜드를 넘어, 유니크한 시선의 제품을 선보이고자 하는 로우 이모션은 신규 제품 또한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로우 이모션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면서도 낯선 제품이 데오도란트가 아닌가 한다. 바디 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크림 제형의 로우 이모션 데오도란트 밤이 많은 이들의 새로운 썸머 뷰티 대안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로우 이모션 데오도란트 밤은 로우이모션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중 카카오 메이커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75ml 16,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