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수강생(B2C)뿐 아니라 롯데, 신한금융투자, 국민카드, 현대NGV, 삼성 멀티캠퍼스 등 600개 이상 기업의 1만 명 이상의 임직원이 기업 고객(B2B)으로 코드잇 강의를 수강하고 있다. 코드잇은 일반 수강생 및 기업 고객에게 호응을 얻으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코드잇에서는 무제한 멤버십 서비스를 기반으로 수강생 및 기업 임직원에게 필요한 데이터 트랙, 웹 개발자 트랙,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트랙 등 다양한 트랙을 제공하고 있다. 트랙을 구성하는 모든 코스는 외주 제작 없이 코드잇에서 100% 자체 제작하기 때문에 수십개의 강의가 서로 유기적으로 이어져있다. 이를 통해 강의 간 중복된 내용을 최소화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한다.
한편 코드잇은 지난 2017년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지난해 4월 4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