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C 애슬레져 패션 브랜드 '보스트핏', B2B2C 애슬레져 패션 플랫폼 '트레디'를 운영중입니다.
■ 높은 반품률과 같은 한계有 → 체성분 데이터를 활용한 의류추천 서비스 제공
■ 기존 패션테크 추천서비스의 비현실성 극복
1). 적극적인 공공데이터 활용을 통한 데이터 신뢰도 향상 및 기술 고도화
* 국가기술표준원 제7차 한국인 인체치수조사 자료 활용→한국의류시험연구원장상 수상
2). 기존 키, 몸무게만을 활용한 사이즈 추천 보다 정확도(AC) 향상(52%→89~92%)
* 근거 : InBody Data를 이용한 의류 사이즈 예측 모델생성과 빅데이터 분석(연구책임 : 대표자 안정우 / 주관 : 데이터산업진흥원, 과기정통부)
3). 고객 추가 조치 요구X → 측정되어 있는 인바디 자동 연동 * 협력사 : ㈜인바디
■ 적극적인 마이데이터 사업참여를 통한 체성분데이터(의료데이터) 활용 기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