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제품 개발
· 건강보험 심사평가원(2017년)에 의하면 폐경 및 갱년기 진료 인원은 40만 명이며, 40~49세 여성 17%, 50~59세 여성 62%, 60~69세
· 초고령화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폐경기 여성이 계속 증가하는 추세이므로, 폐경기 전후 여성을 초기 진입시장으로 선정함
. 온라인 쇼핑몰 및 드럭스토어 입점을 통한 중저가 판매 전략
- 질건조증 여성 윤활제 소재 및 용기 제품개발
- 제품 용기 디자인, 포장 패키지 디자인, 제품 카다로그 디자인,
O 제품인증
화장품의 원료 공급사인 한국콜마로부터 원료에 대한 안전성 기본평가
전남대학교병원 시니어코스메디케어 실증센터에서 주관하는 유효성 평가를 통해 피부 안전성 검증
O 제품 개발
•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과 협업을 통한 제품 개발 화장품 제조 oem회사와 협업을 통해 제품 개발
• 제품 용기 디자인, 포장 패키지 디자인, 제품 카다로그 디자인 개발 성공
*쿠팡 제트배송 시작(2022년 5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