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계적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 상승, 잃어버린 일상의 재미 되찾으려는 사람들 - 꼭 필요한 운동, 어차피 해야 한다면? 좋아서 하는 취미에 운동 효과 더하는 스포츠 앱 눈길 -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 심리적 장벽 낮은 걷기 및 멘탈케어 습관화에 도움 코로나 대유행의 장기화와 백신 접종 인구의 증가로 일상과 방역을 함께 하는 ‘위드 코로나’로의 전환이 점차 가시화되고 있다. 생활 반경이 넓어진다는 기대감과 함께, 지난 2년간 신...
헬시테크 플랫폼(Healthy-Tech Platform) 넛지헬스케어㈜의 자체브랜드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누적 판매량이 10만 개를 돌파했다. 씨씨닭은 넛지헬스케어㈜의 다이어트∙건강 특화 사업부 ‘지니어트’가 종합식품기업 LF푸드와 협업해 지난 7월 공동 개발한 자체브랜드다. 가장 먼저 선보인 식품은 닭가슴살 큐브 3종으로, 오리지널, 담백야채, 매콤청양 세 가지 맛으로 출시돼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구매가 이어졌다...
-2020년 상반기 대비, 총 걸음 수 13.3% 증가하며 건강관리 일환으로 걷기 운동하는 트렌드 확산 -올 상반기 전체의 19.7% 하루 1만 보 걷기 실천! 걷기 운동으로 건강관리 생활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영향으로 저녁 7시 이후 걷기 운동하는 비중은 소폭 감소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를 운영하는 헬시테크 플랫폼(Healthy-Tech Platform) 넛지헬스케어㈜가 코로나19 초창기와 비교한 올해 상반기 걷기 운동 현황을 분석한 결과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