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 가능 역량을 기준으로 주문 프로세스를 생성, 공급자에게는 최적화된 조리 스케줄을 구매자에게는 대기 없는 픽업서비스 제공
- 퀸즈스마일은 페스티벌/콘서트 현장에서 고객 만족도를 저하시키는 가장 큰 요인인 대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간 지정 예약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도입
- 실제 제품 생산 흐름을 기반으로 정밀 예약 알고리즘 구성 부분에서 기존의 30분, 1시간 단위 예약 서비스 대비 기술적 우위 보유
- 3년 간 21개의 행사에 입점해 6만명 회원 확보 및 14만건의 주문 건수, 누적 거래액 15억원 달성
- 최근 코로나로 인한 페스티벌 시장의 어려움을 타파하고자 API 기반 알고리즘 솔루션 제휴, 페스티벌 컨셉의 체험형 스토어 등 다각화된 비즈니스 모델 형성 중
- 지속적인 R&D 개발과, 퀸즈스마일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알고리즘 및 데이터 고도화 중
- 한국 대표 여름 페스티벌 '워터밤' 기획사와 긴밀한 협업 중으로, 코로나 이후 예정된 '워터밤' 페스티벌의 동남아 시장 진출 시 온/오프라인 동반 확장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