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인더
  • 비즈니스템플릿
  • 지원프로그램
  • 인사이트
  • 기업가치분석
    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홈
    • 버즈빌
    • 버즈빌, 소셜 노래방 앱 썸씽과 전략적 업무협약

    버즈빌, 소셜 노래방 앱 썸씽과 전략적 업무협약

    버즈빌
    |
    2021.08.06
    소식을 공유해보세요!


    AI 기반 리워드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은 블록체인 기반 소셜 노래방 앱 썸씽을 운영하는 이멜벤처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썸씽은 사용자가 콘텐츠를 만든 크리에이터에게 썸씽에서 쓰이는 가상자산으로 직접 후원할 수 있도록 글로벌 최초로 블록체인 토큰 이코노미를 적용한 소셜 노래방 앱이다. 썸씽을 통해 누구나 콘텐츠를 창작하는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고, 크리에이터를 후원하는 팬이 될 수도 있다. 솔로 혹은 듀엣 기능을 활용, 창작한 콘텐츠를 앱에 포스팅해 콘텐츠에 대한 경제적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을 코앞에 두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썸씽은 사용자에게 버즈빌의 AI 기반 초개인화 리워드 광고를 제공하며, 광고에 참여한 사용자에게는 포스팅, 후원, 선물 등 썸씽 앱 내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인앱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늘리고, 콘텐츠 소비를 촉진해 앱 사용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면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실행한다는 전략이다.


    썸씽 김희배 대표는 “썸씽의 여러 마케팅 활동에 대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버즈빌의 AI 기반 타겟팅과 리워드 광고 기술을 활용하고자 한다”며 “버즈빌과 함께 시너지를 발휘해 최대의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버즈빌 이관우 대표는 “버즈빌은 AI 기반 초개인화 솔루션을 통해 썸씽 사용자에게 맞춤형 광고, 리워드를 제공해 콘텐츠 소비 및 앱 사용 빈도를 높이고, 썸씽의 광고 수익 증대를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콘텐츠 관련 플랫폼에 대한 제휴를 가속해 국내 최대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버즈빌은 2022년 3분기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기업 공개(IPO)를 추진하고 있으며, 상장으로 확보한 신규 자금을 통해 AI 기반 광고 기술을 고도화, 모바일 광고 시장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다.

    버즈빌
    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을 넘어 더욱 다양한 UI의 새로운 프리미엄 광고 인벤토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버즈빌
    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을 넘어 더욱 다양한 UI의 새로운 프리미엄 광고 인벤토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버즈빌
    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을 넘어 더욱 다양한 UI의 새로운 프리미엄 광고 인벤토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회사
    회사 소개인재 채용팀 블로그
    서비스
    파인더비즈니스템플릿지원프로그램인사이트기업가치분석
    서비스 안내
    스타트업 서비스
    전문투자자 서비스
    티켓
    티켓구매
    문의
    제휴 및 광고 문의
    주식회사 넥스트유니콘 l 대표자 장재용
    l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장재용(nextunicorn@nextunicorn.kr)

    사업자 등록 번호 139-87-00196
    l
    통신 판매 신고 번호제 2017-서울강남-04053 호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7, 8층 101호
    l
    nextunicorn@nextunicorn.kr l 070-8884-3333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nextunicorn Inc. All rights reserved.
    넥스트유니콘 서비스는 전문투자자와 스타트업이 자율적으로
    서로에 대한 IR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로,
    주식회사 넥스트유니콘은 이를 중개하거나 자문하는
    투자중개업 및 투자자문업을 영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 투자계약, 투자손실의 위험 등에 대한 책임은
    계약 당사자 각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