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주)마보>
-몸에 대한 사회적 편견에서 벗어나 자신의 몸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관점을 제안
-오는 16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SKT 메타버스 이프랜드에서 무료로 진행
국내 마인드풀니스(마음챙김) 명상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명상어플 ‘마보 (대표 유정은)’이 SKT의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 마음챙김 캠페인, ‘러브 유어 바디 (Love Your Body)’를 확대 진행한다.
마보의 ‘러브 유어 바디’캠페인은 마음과 몸의 연결성에 주목하고, 몸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건강한 몸과 마음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나아가 몸에 대한 사회의 편견과 강박에서 벗어나 마인드풀한 방식으로 자신의 마음과 몸을 바로 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사진제공 : (주)마보>
이프랜드를 통해 진행되는 마보의 ‘러브 유어 바디’캠페인은 마음챙김 명상을 주제로 오랫동안 협업을 이어 온 마보와 SK텔레콤의 공동 프로젝트로, 오는 11월 16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이프랜드 내 마보 명상룸에서 진행된다.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아바타와 함께 메타버스에서 ‘몸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알아보는 인트로덕션’을 시작으로 ‘나의 몸 구석구석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시간’, ‘내 몸을 미워하거나 부끄러워한 것에 대한 용서를 구하는 시간’, ‘나의 헬스케어 의도를 점검하는 일기 쓰기 시간’과 ‘몸과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생활 습관을 점검하는 시간’, ‘한 주간 스스로 지킬 수 있는 건강한 규칙을 정하는 시간’ 등 건강하고 마인드풀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명상을 마보의 명상 전문가과 함께 메타버스 공간에서 직접 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이프랜드에서 명상을 하는 화면을 캡처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인에게 마보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마보 유정은 대표는 “지난 7월 명상어플 최초로 메타버스에서 기존의 명상 경험을 초월하는 새로운 마음챙김 명상을 국내 최초로 소개해 특히 MZ 세대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SK텔레콤 이프랜드에서 진행하는 이번 ‘러브 유어 바디’캠페인으로 보다 많은 분들에게 통해 몸과 마음이 서로 연결되어 있고, 몸을 바꾸기 위해서는 마음을 먼저 보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