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김여사'의 이미지 <사진 제공 : 아이워너비코퍼레이션>
아이워너비코퍼레이션는 세상의 모든 여사님들을 위한 예쁜 엄마, 옷 쇼핑몰 '김여사'를 지난 7월 정식 론칭했다.시간이 흐를수록 몸은 변하고, 키는 작아지는 것 같아도 여자라면 누구나 예뻐지고 싶은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
엄마이기 전에 여자이고 싶은 중년 여성을 위한 쇼핑몰이 바로 ‘김여사’다.
이 회사 김은영 대표는 “치열한 경쟁의 2030 대상의 여성 쇼핑몰과 달리 40대부터 60대에 이르는 여성 쇼핑몰은 많지 않다. 최근 언택트 서비스가 강조됨에 따라 중년여성들도 온라인 및 모바일로 쇼핑하는 것에 익숙해지고 있어 4060을 위한 쇼핑몰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기존 중년여성 의류 쇼핑몰에서 피팅모델을 했던 경험을 살려 중년 여성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현재 ‘김여사’는 매일 신상품을 업데이트하며 다양한 스타일 및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고, 자사 몰 외 오픈마켓, 전문몰, 소셜커머스 등 14개 제휴 몰에 입점해 판매하고 있다.
무엇보다 중년 여성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중년 여성 맞춤형 이벤트를 통해 재미적인 요소를 가미한 것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쇼핑보다는 온라인쇼핑 환경이 강조되고 있다. 여성 특성상 나이와 상관없이 예쁜 옷에 대한 욕구는 지속되기 때문에 중년 여성에게 현실적이고 다양한 상황에 맞는 스타일을 제공하는 쇼핑몰이 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