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인더
  • 비즈니스템플릿
  • 지원프로그램
  • 인사이트
  • 기업가치분석
    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홈
    • 넛지헬스케어(주)
    • “운동은 캐시워크로, 다이어트 식단은 씨씨닭으로” 넛지헬스케어,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10만 개 판매 돌파

    “운동은 캐시워크로, 다이어트 식단은 씨씨닭으로” 넛지헬스케어,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10만 개 판매 돌파

    넛지헬스케어(주)
    |
    2021.10.07
    소식을 공유해보세요!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3종 누적 판매량 10만 개 돌파 <사진제공 : 넛지헬스케어(주)>


    헬시테크 플랫폼(Healthy-Tech Platform) 넛지헬스케어㈜의 자체브랜드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누적 판매량이 10만 개를 돌파했다. 


    씨씨닭은 넛지헬스케어㈜의 다이어트∙건강 특화 사업부 ‘지니어트’가 종합식품기업 LF푸드와 협업해 지난 7월 공동 개발한 자체브랜드다. 가장 먼저 선보인 식품은 닭가슴살 큐브 3종으로, 오리지널, 담백야채, 매콤청양 세 가지 맛으로 출시돼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구매가 이어졌다. 올 추석 연휴 직후에는 판매량이 전 주 대비 2.5배가량 증가하며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달성했다. 


    특히, 씨씨닭은 국내 1위 다이어트 커뮤니티 ‘씨씨앙’에서 축적한 46만 회원의 식습관 관리 노하우에 기반해 식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다이어트 전문몰 ‘씨씨앙마켓’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꾸준한 식습관 관리에 강력한 동기를 부여하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판매량 추이 분석 결과 세 가지 맛 모두 균일한 판매 비율을 기록하며 ‘가성비’, ‘맛’ 그리고 ‘간편함’의 핵심 가치를 모두 반영한 닭가슴살로 소비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넛지헬스케어㈜의 지니어트 관계자는 “명절 직후를 비롯해 다이어트가 필요한 시점에 식사 대용으로 씨씨닭의 닭가슴살 큐브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소비자의 일상 속 건강관리의 습관화를 돕기 위해 앞으로도 맛과 영양을 모두 충족하는 다이어트 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통합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넛지헬스케어㈜의 시장 리더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넛지헬스케어㈜의 지니어트는 씨씨닭 이외에도 완판 행진을 기록 중인 닥터 바리스타 버터커피를 판매하는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 다이어트 습관 형성을 돕는 앱 서비스 ‘지니어트’ 등을 운영 중이다. 

    넛지헬스케어(주)
    넛지헬스케어(주)
    넛지헬스케어(주)
    회사
    회사 소개인재 채용팀 블로그
    서비스
    파인더비즈니스템플릿지원프로그램인사이트기업가치분석
    서비스 안내
    스타트업 서비스
    전문투자자 서비스
    티켓
    티켓구매
    문의
    제휴 및 광고 문의
    주식회사 넥스트유니콘 l 대표자 장재용
    l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장재용(nextunicorn@nextunicorn.kr)

    사업자 등록 번호 139-87-00196
    l
    통신 판매 신고 번호제 2017-서울강남-04053 호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7, 8층 101호
    l
    nextunicorn@nextunicorn.kr l 070-8884-3333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nextunicorn Inc. All rights reserved.
    넥스트유니콘 서비스는 전문투자자와 스타트업이 자율적으로
    서로에 대한 IR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로,
    주식회사 넥스트유니콘은 이를 중개하거나 자문하는
    투자중개업 및 투자자문업을 영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 투자계약, 투자손실의 위험 등에 대한 책임은
    계약 당사자 각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