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티(QUA-T)의 백화점 광고 이미지 <사진 제공 : (주)어썸커머스>
(주)어썸커머스는 남성과 여성 모두의 경계를 허무는 젠더리스 코스메틱 뷰티 브랜드 ‘콰티(QUA-T)’를 지난해 10월 정식 론칭했다.남성과 여성의 뷰티 제품이 나눠져 있긴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여성의 좋은 성분 기반의 기초베이스를 비롯해 남성이 좋아할 법한 강한 향의 부향을 더한 남성 화장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실질적인 남성과 여성의 화장품은 동일한 여성 기초 베이스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남성 여성 그리고 노소의 경계를 허무는 가장 좋은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콰티’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해당하는 뷰티 제품으로 기초화장품을 비롯한 색조화장품 런칭까지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특히 최근 7개 지점 롯데백화점 명품관에 입점을 확정했고, 시코르와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헬스&뷰티 스토어로 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또한 중국 유통기업으로부터 다수의 입점제안을 받으며 중국 시장 진출도 앞두고 있다.
이 회사 이천행 대표는 “올해 기초화장품을 넘어 색조화장품까지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투자유치를 통해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며, k-코스메틱 젠더리스 분야에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2021년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