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브랜드 루나핀
라이프포커스(대표 강혜지)는 독특한 색감의 감성과 초보 캠퍼들도 쉽게 조립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갖춘 캠핑용품 브랜드 ‘루나핀’을 지난 6월 론칭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캠핑 시장이 확대되고 있지만, 국내 캠핑용품 종류는 한정되어 있고, 복잡한 조립 제품이나 단순 복제 제품이 주를 이루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라이프포커스는 국내 제조 방식을 통해 고객들이 믿고 살 수 있고, 브랜드 각인이 잘 되는 감성적인 컬러감과 초보 캠퍼들도 손쉽게 조립할 수 있는 기능성 디자인으로 보다 나은 캠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루나핀’을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루나핀’은 천연 소재를 이용하여 국내 공장에서 설계부터 출고까지 원스톱 생산 라인이 구축되어 있다. 또한 ‘루나핀’의 캠핑용품은 접이식과 조립식 형태로 이동 및 공간 확보에 매우 용이하다. 이와 함께 나사나 드라이버 등의 장비가 없이도 설치하고 다기능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러한 차별화를 바탕으로 ‘루나핀’은 별도의 홍보 없이 1가지 상품만으로 오픈 2주 만에 70건의 판매 실적을 올리는 등 캠핑용품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이 회사 강혜지 대표는 “’루나핀’만의 독특한 컬러와 감성을 이용하여 시장에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동시에 마니아층을 육성할 것”이라며 “코로나19 위기가 끝나도 현대 사회의 지친 사람들을 위해 여행과 캠핑을 부담 없이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캠핑 체험 스튜디오 및 카페를 프랜차이즈화하여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추가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