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인더
  • 비즈니스템플릿
  • 지원프로그램
  • 인사이트
  • 기업가치분석
    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 홈
    • 마켓보로
    • 식자재 직거래 플랫폼 ‘식봄’, ‘상생 프로젝트’로 외식업 소상공인 전폭 지원

    식자재 직거래 플랫폼 ‘식봄’, ‘상생 프로젝트’로 외식업 소상공인 전폭 지원

    마켓보로
    |
    2021.11.11
    소식을 공유해보세요!

    식봄, 소상공인 위한 상생 프로젝트 실시 <사진제공 : 마켓보로>



    식자재 직거래 플랫폼 ‘식봄’ (www.foodspring.com 대표 임사성)이 ‘상생 프로젝트’로 외식업 소상공인들과 중소 유통사를 전폭 지원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식자재에 특화된 쇼핑몰인 ‘식봄’은 외식업 자영업자와 해당 지역의 식자재 공급 유통사들의 정보 제공 및 직거래를 연결해서 정보의 비대칭을 해결하고 상호 거래의 편리성을 제공하는 지역 기반 소상공인 온라인 식자재 직거래 플랫폼이다.


    이번 상생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 소상공인 및 중소 유통사를 지원하면서 이들과 IT플랫폼이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속적인 상생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프로젝트다.


    먼저 ‘외식업 소상공인’을 위해 식봄에서 식자재를 구매하면 매월 고정적으로 지출되는 정수기, 인터넷, CCTV 등 각종 렌탈비를 매월 최대 30만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온라인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식자재 유통사’들을 위해서는 상품 사진 및 등록부터 상품 구성 방안, 가격 세팅, 행사상품 홍보까지 꼼꼼한 입점 준비 및 온라인 판매 업무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수수료 부담으로 온라인 진출을 망설였던 ‘중소 유통사’를 위해 최대 6개월간 식봄 판매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여 온라인 판매를 적극 지원한다.


    식봄을 운영하는 ㈜마켓보로의 임사성 대표는 “식봄은 지역별 상권을 중심으로 생업을 함께 영위하는 외식업 소상공인의 오프라인 생태계에서, 거래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합리적이고 안전한 거래를 돕는 창구 역할일 뿐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욱 플랫폼 중심이 아닌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참여자 중심의 온라인 유통 생태계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식봄 상생 프로젝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식봄 홈페이지(www.foodspring.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마켓보로
    마켓보로는 B2B 식자재 유통 플랫폼을 서비스 하고 있는 스타트업 입니다.
    마켓보로
    마켓보로는 B2B 식자재 유통 플랫폼을 서비스 하고 있는 스타트업 입니다.
    마켓보로
    마켓보로는 B2B 식자재 유통 플랫폼을 서비스 하고 있는 스타트업 입니다.
    회사
    회사 소개인재 채용팀 블로그
    서비스
    파인더비즈니스템플릿지원프로그램인사이트기업가치분석
    서비스 안내
    스타트업 서비스
    전문투자자 서비스
    티켓
    티켓구매
    문의
    제휴 및 광고 문의
    주식회사 넥스트유니콘 l 대표자 장재용
    l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장재용(nextunicorn@nextunicorn.kr)

    사업자 등록 번호 139-87-00196
    l
    통신 판매 신고 번호제 2017-서울강남-04053 호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7, 8층 101호
    l
    nextunicorn@nextunicorn.kr l 070-8884-3333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nextunicorn Inc. All rights reserved.
    넥스트유니콘 서비스는 전문투자자와 스타트업이 자율적으로
    서로에 대한 IR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로,
    주식회사 넥스트유니콘은 이를 중개하거나 자문하는
    투자중개업 및 투자자문업을 영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 투자계약, 투자손실의 위험 등에 대한 책임은
    계약 당사자 각자에게 있습니다.